성공적인 분석 방법, 베픽에서 함께하자.

파워볼 필승법 하는법 & 파워볼 밸런스

이것을 파악하기 위해소눈 기본적으로 파워볼 게임 진행방식을 알아야 하며 매 게임의 회차마다 5개의 “일반공”과 1개의 “파워공”이 선택되는 방식이다.

일반볼은 1~28의 숫자가 적혀있으며 파워볼은 0~9의 숫자로 적혀있고 볼이 가진 숫자를 가 계산하여 예상한 결과에 배팅 한다.

그림만 보고 배팅하는것은 잘못된 것

많은 분들이 최근 회차 그림을 보고 홀홀짝홀홀짝 이 나왔다면 다음것은 홀이 나올 것이다 라고 배팅을 한다.

이 자체는 도박사의 오류에 빠진 방법이며 절대로 해선 안될 방법 당연히 수익이 발생되지 않았을 것이다.

파워볼에는 그림 패턴이란게 존재하지 않는다는 랜덤으로 생성되면서 그런 그림같이 보이도록 패턴이 생성 되는 것일 뿐이다.

파워볼 배팅하는 방법

앞서 언급한 것처럼 ‘소중대’, ‘구간’, ‘홀짝’, ‘파워볼 분석’ 등의 종목 중에서 하고싶은 게임을 선택해 배팅할 수 있으며 중복 배팅도 가능하다.

단, ‘소중대’와 ‘구간’ 종목은 값이 겹치는 부분이 있어 두 종목은 중복 배팅이 불가능 하다는 것을 참고하시기 바란다.

1) 소, 중, 대 게임

6개 공 중에서 5개 일반 공의 숫자를 더한 값을 계산하여 결과가 소/중/대 세 가지 선택지 중 어디에 속하는지에 예측하는 것 이다.

‘소’는 일반볼 합이 15~64, ‘중’은 일반볼 합이 65~80, ‘대’는 일반볼 합이 81~130 사이의 결과값이며 이에 따라 예상되는 값에 배팅해 적중하면 당첨이다.

2) 구간(A~F)

일반볼 숫자의 더해진 값에 따라 결정된다.
A구간 15~35 / B구간 36~49 / C구간 50~57
D구간 58~65 / E구간 66~78 / F구간 79~130

3) 홀짝

일반 볼 숫자를 합했을 때 홀, 짝 중 어디에 속하는 지 예측한다.

4) 파워볼

숫자 0~2는 A, 3~4는 B, 5~6는 C, 7~8는 D입니다. 위 내용처럼 다양한 게임에서 예상하는 바를 선택할 수 있고 적중했을 때에는 그의 배당에 따른 당첨금을 수령하게 됩니다.

패턴이 보이면 배팅금을 조절하자

승률이 높다고 더 많은 이익을 챙길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본인이 확신하는 회차에는 과감하게 배팅하는 배짱도 필요하다.

이 때의 선택으로 지금까지 잃었던 자금을 한 순간에 만회하게 될 수도 있고 반대로 한 번에 잃게될 수도 있고 패턴을 읽으면서 배팅하는 경험을 쌓는 것이 노하우이다.

패턴이 보이고 느껴지는 순간 금액을 조절하게 된다면 승률이 낮은 사람이라 할지라도 충분히 큰 수익을 얻게 됩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하는 방법부터  밸런스에 대한 것 그리고 파워볼 예측법까지 차근차근 살펴봤으며 패턴, 알고리즘을 파악하고 분석하면 충분히 승률을 높일 수 있다.